FOSS4G Korea 2022

Logo

OSGeo Korean Chapter

View My GitHub Profile

Code of Conduct for FOSS4G Korea Conference

일반 지침

Zoom은 FOSS4G Korea 온라인 행사에 사용되는 온라인 컨퍼런스 플랫폼입니다.

이 지침은 발표자와 참석자가 즐거운 행사를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도구로, 모든 플랫폼 및 커뮤니케이션 매체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OSGeo Code of Conduct와 함께 읽어야 합니다.

발표자를 위한 지침

온라인 회의는 프레젠테이션 시작 및 중지, 행동 강령 문제에 대한 조치에서 정상적인 의미로 중재되어야합니다. 프레젠테이션 전반에 걸쳐 보안 관리의 기술적 측면을 처리할 호스트와 공동 호스트가 지정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토

주최자와 공동 주최자는 세션 및 프로세스의 기술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을 관리하고 발표자가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발표자와 참석자 모두 세션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문제와 질문을 전달해야합니다.

회의 주최자 또는 공동 주최자는 부적절한 참석자나 트롤을 ‘보류’또는 ‘대기실’에 배치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보류가 해제 될 때까지 통화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OSGeo 행동강령에 정의된 대로) 부적절한 행동의 추가 사례가있는 경우 참가자는 프레젠테이션에서 영구적으로 제거됩니다.

조직위원회는 새로운 참석자가 이벤트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완전히 ‘회의를 잠글’ 권한을 보유합니다. 또한 여러 개인이 계속해서 행동 강령을 위반하는 경우 이벤트를 완전히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문제 보고

프레젠테이션 주최자 및 공동 주최자가 처리 할 수없는 문제는 OSGeo Korean Chapter e-mail 또는 조직위원회에 알려 주십시오.

회의 녹음

모든 프레젠테이션은 공개적으로 볼 수 있도록 녹화 및 업로드 됩니다. 프레젠테이션 녹화를 원하지 않거나 프레젠테이션 후 YouTube나 홈페이지에 녹화물 업로드를 원하지 않는 경우 OSGeo Korean Chapter e-mail 또는 조직위에 미리 알려 주십시오.

행동 규범 위반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프레젠테이션은 별도로 처리되며 발표자, 공동 주최자 및 회의 조직위원회가 녹음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공동 결정이 내려집니다.

참석자를 위한 지침

다른 사람과 링크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각 스트림은 (회의실처럼) 고정된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세부 정보를 공유하면 등록된 다른 대표자가 회의실에 들어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스트림 링크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호스트가 방을 열고 승인할 때까지 1 ~ 2분 동안 대기실에 배치됩니다.

모든 참석자는 개설된 방에 입장 할 때 음소거되며 주최자와 공동 주최자는 방의 수에 따라 음소거 해제 및 음소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질문하기

줌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 중에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주최자와 공동 주최자에게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음). 주최자는 연설이 끝날 때 몇 가지 질문을 선택하고 초대합니다. 질문을 하거나 질문이 많은 경우 호스트가 이를 통합하여 대신 질문 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세션에서 너무 시끄러워 질 수 있기 때문에 확대 / 축소 앱에서 다른 참석자와 채팅할 수 있는 기능을 비활성화 합니다.

비디오 녹화

우리는 모든 세션의 비디오를 녹화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이미지는 비디오의 일부 (또는 트위터/페이스북에 게시할 수있는 스크린 샷)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으려면 확대 / 축소 클라이언트에서 비디오를 끌 수 있으며, 비디오를 꺼더라도 발표자를 보고 듣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행동강령은 17th June 2020에 개최한 OSGeo UK 지부의 행동강령을 참고하였습니다.